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주여행

[경주여행] 블루원워터파크 후기 및 블루원워터파크 맛집(?)

[경주여행] 블루원워터파크 후기 및 블루원워터파크 맛집(?)




경주여행 중 하루는 블루원워터파크로 정했습니다. 아이들도 가고싶어 해서 가기전에 홈쇼핑으로 미리 티켓구매해서 다녀왔구요. 이후에도 한번더 가려고 알아봤는데 홈쇼핑이 젤 싸더라구요. 암튼, 6월말 하이시즌인데도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4인이 구명조끼 포함해서 8만원 초반에 다녀왔어요. 요즘 워터파크치고는 상당히 만족스럽게 다녀왔습니다. 


일단 하이시즌은 5.26 ~7.13일이어서 이미 지났네요.... 포스팅이 많이 늦었어요 ㅋㅋ 죄송



▲경주블루원워터파크 제휴카드 할인내역 상단 사진에 있구요.



▲ 대부분 할인 안되지만 우대할인입니다. 저는 블루원워터파크 맛집(?) 위주로 쓸거구요 그래서 놀이시설 사진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사진없이 간단히 경주블루원 워터파크 이용후기 정리할게요.




일단 가격은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평일에 가서 그런지 시설도 붐비지 않고 이것저것 충분히 이용하고 왔습니다. 근데 제가 간날이 별로 없었나봐요. 줄서서 기다리다가 얘기하는거 들었는데 자주 오시는 분도 이렇게 안밀린적이 없었대요... 평소에는 놀이시설물 이용하려면 좀 기다리셔야 할거 같아요.

일반적인 워터파크에 있는건 대부분 있구요. 적당히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단 시설물은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왔구요, 워터파크 갔으면 2-3시간 놀기보단 더 놀고 나오다보니 먼가 먹어야 하는데, 다 마찬가지지만 음식물 반입이 안됩니다. 그래서 안에서 무조건 사먹어야 하죠. 단 깍아서 껍질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과일류는 통에 담아서 반입이 가능합니다. 물도 저는 반입해서 들어갔구요. 일단 신나게 워터파크에서 놀구요 점심1시쯤 식사를 하러 실내 2층에 있는 푸드코트 같은곳으로 갔습니다.



한참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좀 밀리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신발을 안신고 놀았는데 바닥에 음식물 떨어져있고, 알바한테 말해도 안치워 줘서 찝찝하게 먹었습니다. 일단 식당이 시작부터 좀 별로네요...



반찬은 셀프구요 반찬이랄것도 없고 단무지 김치가 있는데, 중국김치주세요 ㅜㅜ 저 생전 이렇게 맛 없는 김치는 처음 먹었어요. 진짜 김치에 고춧가루 소금만 얹은 맛이었어요.... 일단 김치 너무했구요...



▲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는 저중에 왕돈까스 육개장 그리고 새우튀김 유부우동을 시켰습니다. 근데..... 그런데 기다리는데 여긴 번호표가 없고 알바가 마이크로 엄청 시끄럽게 메뉴 나왔다고 부릅니다. 안오면 계속 부르고 많이 불편했어요. 요즘 까페만 가도 진동벨 다주는데 ㅜㅜ 기다리면서 먹으면서 계속 알바방송 때문에 불편했구요, 늦게 찾으러 오면 마이크에서 짜증이 느껴집니다. 가격은 스키장 수준인거 같아요. 그리고 나오는 음식에 비하면 많이 비쌉니다.


 

제가 맛있었다면 하나하나 친절하게 글을 쓸텐데 돈까스 그냥 냉동 같았는데 그 중에서도 별로 였구요, 우동은 머 이런곳은 다 비슷하니까요 그냥 휴게소 우동 맛 정도 입니다. 그나마. 육개장 볼땐 별로 였는데 건더기가 별로 없지만 그래도 가장 먹을 만 했어요. 이렇게 점심을 먹고 디저트로 요거 하나더 먹고 다시 물놀이 하러 갔어요



1시간 정도 놀다보니 먼가 아쉬워서 실외에 있는 핫도그 사먹었어요.


맨 처음 사진 보시면 핫도그집에 줄 서 있어요........ 핫도그 먹을 만 했어요.

빵에 소세지 그리고 소스 뿌렸는데 당연 맛있죠 ㅎㅎㅎ 그리고 여긴 야외를 5시에 마감하고 실내도 6시 마감이라 상당히 일찍 마감하는거 같아요.


Opinion.

경주블루원워터파크

1. 놀이시설이나 파도풀 워터슬라이드 등등 다 좋았어요.

2. 다만 탈의실에 탈수기가 없어서 수영복 손으로 짜서 봉투에 담아가야 합니다.

3. 드랍탑 그리고 베스킨라빈스등 기타 부대시설도 있어서 이용이 편했어요.


경주블루원워터파크 맛집(?)

1. 맛집 없어요. 찾지 마세요.

2. 바닥 청결이나 메뉴 그리고 반찬만 봐도 음식반입이 안되서 먹는거지 그닥

3. 차라리 과일 조금 싸와서 먹구요, 핫도그 하나 먹고 놀다 어차피 6시 마감하거든요 밖에 나가서 맛있는거 드세요.


이상 언제나 협찬없이 쓰는 후기였습니다~